일상이 컨텐츠

최근 몇개월 사이 가장 많은 수익을 얻고 있는 투자 중 하나가 바로 엔화 투자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엔화투자는 원화를 엔화로 환전하고, 다시 엔화를 원화로 환전하는 방식이니다. 

 

즉 환율의 변동으로 환차익을 노리는 형태입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환전우대수수료를 높이 적용하는 증권회사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래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회사는 키움증권과 나무증권입니다. 

 

환전우대율을 가장 높게 주는 증권사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엔화 환율우대율 비교, 가장 환율우대가 높은 증권사는? 키움증권과 나무증권 유리한곳(ft.환차

환율 투자로 수익 극대화 달러와 엔화 투자를 통해서 매월 100만원 이상이 수익을 내고 있어요. 이렇게 수익을 낸거는 약 2년정도 되었으며 한번도 손실을 본적이 없습니다. 달러와 엔화 매수/매

bbidols.tistory.com

증권사의 환전특이거래 및 환전우대율 이벤트 종료!


원, 엔화로 환전을 해본 사람들은 최근 키움증권과 나무증권에서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결국 달러나 엔화로 투자를 하지 않고 단순히 환전을 통한 환차익의 경우에는 환율우대율 이벤트를 종료하겠다라는 의미입니다. 

나무증권_환전특이거래안내
키움증권_이종통화_환율우대종료

해결방법은? S&P500 ETF 매수

 

엔화로 미국 S&P500에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아주 소액으로요. 

 

환노출형의 경우에는 원화, 엔화, 달러까지의 변동을 모두 고려해야 되기 때문에, 최소한 엔화와 달러는 고정을 하고, 원화와 엔화만을 쓰기 위해서 환헷지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1천만원 정도 원화에서 환전을 하면, 그 중에 한 10만원 정도는 일본 토쿄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환헤지S&P500 ETF를 매수하시길 바랍니다. 

 

엔화로 S&P500 ETF 매도시점

장기적으로 미국 S&P500이 올라간다는 생각을 하세요. 
약 3~4% 내외정도의 수익을 보게되면 해당 ETF도 매도처리하면서 거래빈도를 늘려주시길 바랍니다. 

 

환차익으로도 벌고, ETF로도 수익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소액으로 하기때문에 큰 수익을 얻지는 못하지만, 3~4% 수익률은 생각보다 쉽게 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