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 컨텐츠

저는 GS칼텍스, SK충전소 업체 관련해서 별도의 브랜드 로열티를 가지고 있지는 않아요.

그러다 보니 충전하는 시점에 가장 저렴한 LPG충전소를 찾아서 갑니다.

 

자. 그럼 5월의 LPG충전소 가격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아래의 네이버지도를 한번 보세요. 

1) 2020년 5월 1일 기준의 LPG충전소 가격입니다. 675원입니다. 

 

2) 2020년 4월 1일 기준의 LPG충전소 가격입니다. 771원입니다. 

2) 2020년 3월 1일 기준의 LPG충전소 가격입니다. SK행복충전소가 831원이네요. 

 

SK행복충전소의 가격이 771원에서 675원으로 가격이 하락(▽96원)했네요. 

 

네이버에서 조회가 가능하지만, "오피넷"이라는 앱도 있어요. 

해당 앱은 운전중,이동중에 간단하고 빠르게 주유소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의 주유소(휘발유, 경우, LPG, 등유)를 찾아서 가장 가까운 곳의 최저가순을 알려줍니다. 

 

운전 중에는 오피넷을 통한 조회가 더 수월할 것이라고 보이네요.^^ 

 

네이버 지도에서는 집에서 LPG 트렌드를 찾고,

오피넷에서는 운전중에 이동중에 건색을 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입니다.] 

 

1. 티맵 스쿨존 우회기능이 적용 되었어요. 꼭 확인해보세요.
2. 신용카드로 월 20만원 할인/적립을 받고 있어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