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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페이 이벤트를 주목: 하루에 12만원도 벌었다.

네이버페이의 이벤트를 주목한 것은 약 3년이 되었네요.

 

네이버페이는 지난번에도 한번 포스팅했지만, 다른 여타의 제휴 플랫폼(오케이캐시백, 시럽, 캐시 슬라이더 등 충전소) 보다 훨씬 더 간단히 할 수 있으면서, 훨씬 더 많은 리워드를 제공합니다. 

그게 고객 입장에서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예를 들면 아래와 같네요. 우리카드 신규 발급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12만원 지급합니다. 

 

 

 

향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의해서 향후 더욱더 강력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네이버페이 이벤트 장점은 무엇일까요?

 

네이버페이 이벤트의 장점

1. 리워드(네이버페이) 금액 최대

 

기본적으로 네이버페이포인트의 리워드가 다른 여타 플랫폼과 동일한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혜택이 가장 좋아요. 


예를 들어 보험회사의 자동차보험료 계산하기는 오케이캐쉬백은 5천원인데 비해, 네이버페이는 1만1천원~0.7만원입니다.

 

포인트를 지급하는 거의 대부분의 이벤트 플랫폼에서 네이버페이는 최대치로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 입장에서는 최고의 선택지를 네이버페이로 잡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2. 노출 지면 개수 제한을 통한 쉬운 참여


네이버페이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고객에게 조회되는 지면이 무한정이 아니라, 배너 개수의 제한을 둡니다. 

즉, 너무 많은 업체의 배너 지면 노출 시, 고객의 시선 분산을 우려해, 작지만 확실한 효과를 노립니다.
오케이캐쉬백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이벤트가 롤링으로 돌고 있지만 네이버페이는 30개 내외입니다.

 

즉,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헤맬 필요가 없죠.

 

 

3. 기본적으로 회원가입/보험료계산,보험가입/대출집행/카드발급 등 고객 Action 자체가 명확합니다. 


즉 참여자가 해당 이벤트 참여 여부에 대해, Skip 할지 아니면 진행할지를 처음부터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가끔 특정한 이벤트들은 진행 중간에 짜증 나서 포기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그렇지는 않습니다.

4. 산업 간 마케팅 경쟁구도를 확인할 수 있어요.
 

네이버페이와 이벤트 진행은 생각보다 많은 비용 부담이 있답니다.

각 회사는 마케팅 비용률이 높아짐을 알고, 수익을 일부 포기하고 진행을 해야 합니다.

이는 산업 그리고 해당 섹터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업종이지만 모두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마케팅 비용이 발생을 하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인 케이스가 대출 플랫폼인 P2P업체입니다.. 언젠가부터 네이버페이포인트 이벤트에 진입을 했지요.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업체들이 
달라붙었지만 전성기에 비하면 현재는 되게 소수의 업체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네이버페이 이벤트를 통한 혜택 : 1만원~20만원까지

 

아래는 신용카드 발급 관련된 이벤트입니다. 

우리카드 12만원 , 롯데카드 11만원, 신한카드 10만원, KB국민카드 7만원을 지급합니다.

 

만약에 카드를 신규 발급해야 한다면 바로 아래와 같이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진행을 하면 됩니다.

 

 

 

아래는 대표적인 자동차보험 보험료 확인 이벤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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